본문 바로가기

DOLL/피규어

[신상품] Introduction 「BEATLESS」 Set-레이시아 스태츄 (굿스마일)

며칠 전에 굿스마일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확~ 끌리는 피규어를 발견했습니다.
「Beatless」에 등장하는 「레이시아」라는 캐릭터인데...
 
뭐하는 미소녀인지는 모르겠지만 완전 여신입니다. ^^b

이래저래 검색해 보니 「Beatless」는 뉴타입에 연재되는 소설이네요.
이제 막 시작된 소설과 일러스트 몇 장으로 피규어를 발매할 생각을 하다니…
블랙★록슈터같은 대박을 꿈꾸는 모양입니다.
그래서인지 피규어와 함께 가이드북을 제공한다는 점이 독특하네요.



소설과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입니다.
 
피규어와 싱크로율 대박이네요~ 

기본적인 피규어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명: Introduction「Beatless」Set
작품명: Beatless
이커: 굿스마일
카테고리: 스케일 피규어
가격: 9,000엔 (세금 포함)
발매일: 2011년 12월
사양: PVC 도색 피규어, 1/8 스케일, 전체 높이 275mm (베이스 포함)
원형: 石長櫻子

8월 22일까지 예약 가능하고, 그 전에 품절되는 일은 없을 거라 합니다.
국내샵을 뒤져보니 모샵에서 198,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제일 많이 이용한 곳인데 최근 가격 인상이 심한 듯…
단골샵을 바꿀 때가 온 모양입니다. ㅜㅜ

그나저나 지를 건 많고, 총알은 모자라고…
금요일에 로또나 사야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