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LL/구체관절인형

예쁜 아이들 소개! 봄아트돌 별, 시아

구관 검색하면서 놀다가 새로운 아이들을 발견했습니다.
기존에 보던 애들과 차별화된 외모를 가져서 그런지 화~ㄱ 끌리네요.
보는 순간 ‘참하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예쁜 아이들입니다.ㅎㅎ
이플 EID 둘을 들인 후에 조금 작은 애가 있으면 해서 SID를 노리고 있었는데, 실제로 구입할 때까지 고민 좀 해야겠습니다.

얘들이 있는 몰은 봄아트돌(http://www.dollbom.com)인데…
지난 달에 오픈했네요.
(Soom Covell이 이 곳 운영자분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실력이 좋으신듯~)
아직 타입이 두 가지뿐이고 실물을 못봐서 제대로된 평가는 어렵지만, 사진으로 보기에는 아이들 외모가 상당합니다. 이플 special edition처럼 특정 컨셉의 의상과 세트 상품인 점도 눈여겨볼만 하구요.

첫 번째 사진은 ‘별’이라는 아이인데 외모가 딱 제 취향입니다.
20세기 말에 핑클 팬질을 좀 했는데…ㅋㅋ 성유리를 떠오르게 하는 깜찍한 외모네요.
헤어 밴드와 메이크업이 귀엽고, 글라스 안구가 디폴이라는 점도 좋습니다.



두 번째 아이는 ‘시아’입니다. 반개안에 분위기 있는 아가씨군요.
의상이 카우걸 컨셉인 것 같은데... 참해 보이는 카우걸은 처음입니다.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그런지 60cm급임을 고려하면 가격도 괜찮고, 의상도 저렴하네요.(의상은 SD와 호환되는 듯~) 오늘부터 이벤트도 시작하던데 시간 날 때 한 번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