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LL/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의 여신들-⑵ 수

구체관절인형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이후, 며칠에 걸쳐 이루어진 사전 조사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국내 메이커인 이플하우스. 이 곳에서 고르고 고른 아이 가운데 두 번째를 소개합니다. 이름은 「수」이고(원피스에 등장하는 구름 여우의 이름도 「수」였죠?) 고등학생 정도쯤 되어 보입니다. 사실 얼굴만 고등학생이지 몸매는 성인이네요. ㅡㅡㅋ 이플하우스 라인업에서 두 번째로 큰 SID에 속하는 아이입니다.

기본 모델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헤드 타입: 수(노메이크업)
● 헤드 사이즈: 8.4인치
● 안구: 14mm 아크릴 안구
● 바디 타입: S. I. D. Woman
● 신장: 62cm
● 일반발(기본)+힐발 포함
● 디폴트 박스
● 여분의 텐션줄, 자석, S자 고리
● 인증서

특이한 점이 있다면 YID에 속하는 아이리스, EID에 속하는 유르와 헤드 사이즈가 같네요. YID → SID → EID로 갈수록 바디만 길어지고, 헤드 사이즈는 그대로인가 봅니다. 또 눈에 띄는 것은 아이리스에 포함되어 있던 가방이 수에는 없네요. 이 정도 크기부터는 가방에 넣어다닐 정도가 아니라 그런 것인지…

뭐 이런저런 쓸 데 없는 얘기는 제쳐 놓고, 어떻게 생겼나 확인 좀 해봅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사진의 아이들이 수영복 차림인 것은 제 취향이 아니라, 이플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그대로 가져오다 보니 그런 겁니다. ^^;


이플하우스의 강점인 리얼리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입니다.
디폴트 메이크업이 단순하면서도 예쁘네요.


비키니 차림이다 보니 어깨 관절이 그대로 드러나네요.


얼굴과 몸매가 좀 안맞죠? 박민영이 생각나네요.


B타입의 메이크업을 한 수입니다.

메이크업, 안구, 가발의 힘이 놀랍네요. A타입과 B타입이 완전히 다른 아이 같습니다.(제 취향은 A타입~) 제가 본 구관의 단점은 딱 두 가지! 가격과 관절인데… 생각보다 관절이 눈에 거슬리네요.

데리고 온다면 긴 옷만 입혀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