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LL/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의 여신들-⑶ 유르

이플하우스의 세 여신, 그 마지막 순서는 유르입니다. 세 여신 가운데 최고참이라 할 수 있는 20대 여성이면서, 미모가 가장 뛰어난 아이지요. 사실 아이리스와 수는 유르를 소개하기 위한 들러리라 할 수 있습니다.(얘들아 미안~) 이플하우스에서 엄청 공을 들였는지, 기본 모델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한정판의 퀄리티도 장난이 아니거든요. 단점이라면… 세 여신 가운데 몸값이 최고입니다. ㅜㅜ 우선 유르 기본 모델의 구성부터 보시죠.

● 헤드 타입: 유르(노메이크업)
● 헤드 사이즈: 8.4인치
● 안구: 14mm 아크릴 안구
● 바디 타입: E. I. D. Woman
● 신장: 65cm
● 일반발(기본)+힐발 포함
● 디폴트 박스
● 여분의 텐션줄, 자석, S자 고리
● 인증서

키를 제외한 스펙에서는 아이리스, 수와 별 차이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실물에서는… 좀 더 어른스러운 외모에 화장빨까지 더해져서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군요. 한정판으로 가면 피부빨까지 끝내줍니다.

이제 외모 감상 순서~ 먼저 기본 모델부터 감상해봅시다. 또 한 번 강조하지만 기본 모델 사진이 속옷 차림인 것은 체 취향이어서가 아니라 사진이 이것 밖에 없어서 그런 겁니다. ^^;


오른쪽이 화장빨 A, 왼쪽이 화장빨 B 유르입니다.
속옷 차림이다 보니 비호감 관절이 다 드러나는군요.

  

  

다음은 유르 한정판 모델들입니다. 피부색까지 더해져서 정말 리얼해 보이네요. 유르를 데리고 온다면 꼭 한정판으로 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정말 여신이 따로 없네요.

   


창백한 피부에 빨간 눈동자의 아가씨.
써커스단의 점술사라는 설정인데 실제로 보면 무서울 것 같습니다.

     

아이리스와 수에 비하면 외모도 어른스럽고, 한정판도 다양합니다. 정말 끌리는 아이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현재 판매 중인 것은 기본 모델 뿐, 한정판은 모두 품절 상태입니다.(당연한 건가?)

어쨌든 꼭 하나 데리고 와서 인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