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LL/구체관절인형

'퀵 앤 데드'의 샤론 스톤이 돌아왔다! 이플하우스 비비안 SE~

제목... 뽑고 보니 좀 오바인가?ㅎㅎ
아무튼 이플하우스에 새로운 타입이 등장했습니다.
최근에 서부개척시대를 배경으로 건맨 아비드, 덱스터를 연달아 내놓더니 이번에는 여아네요!
방금 막 공개된 오피셜 포토를 살펴보니 바에 위창 취업한 건우먼의 컨셉인듯~ㅋㅋ
씩씩하게 생긴 외모 덕분에 중성적인 느낌, 미소년 같은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셋이 같이 서있으니 포스가 대단합니다.
 

배경과 어울리지 않게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시더니…
 
갑자기 웬 장총?
 

가죽조끼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알고 보니 허벅지에는 탄띠를 숨기고 다니시더라는...
반대편에는 권총집이 있습니다.(권총은 없네요. ㅡㅡㅋ)


누가 EID 아니랄까봐...
역시 벗겨놓으니 예술이네요.ㅎㅎ
 

헤드는 제 취향이 아닌데(정말?), 의상은 탐납니다.
의상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는데...
절대 그럴리 없겠죠? ㅜㅜ

너님… 임자 있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