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LL/피규어

[소장품] 케이온-나카노 아즈사 스태츄 (알터)

이번에 소개할 피규어는 K-ON에서 제가 가장 예뻐라~하는 캐릭인 아즈냥입니다. 깜찍한 외모와는 달리 가입하자마자 선배 유이를 당황하게 만든 엄청난 기타 실력의 소유자이지요. 신입생답지 않게 “방과 후 티타임”의 느슨한 분위기를 바짝 조아서 연습에 매진하도록 하는 진지함도 가지고 있습니다.(아직 1기 밖에 못 본 상태라 2기에서의 아즈사는 어떤 모습인지 잘 모릅니다. 2기도 DVD든 블루레이든 빨리 출시되었으면 하네요.)


선배들 앞에서 기타 실력을 선보이는 아즈사. 
 
상기된 모습이 참 귀엽죠? 


처음으로 고양이 머리띠를 한 아즈사. 
 
분위기 때문에 머리띠를 하긴 했는데 영 불만~

K-ON의 다른 캐릭들과 마찬가지로 아즈사 또한 몇 개의 회사에서 피규어로 발매되었습니다. 그 중 알터의 제품은 얼굴 조형에서 애니와 약간의 거리감이 느껴지지만 전반적인 퀄리티가 다른 회사들의 제품을 압도합니다.(특히 기타… 알터의 피규어에서 악기의 퀄리티는 정말 넘사벽입니다.)

작년 6월에 발매되었으며, 가격은 세금포함 7,140엔이었습니다. 국내 샵에서는 93,000원~108,000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되었지요. 과거형으로 쓰는 이유는… 지금은 죄다 품절이라는 뜻이겠죠? 제가 구입했던 시기가 작년 11월-국내에서 품절된 직후-이라 일본에서 구매대행을 통하는 방법으로 입수했습니다. 덕분에 비용이 만 원 정도 더 들었네요. ㅜㅜ

자~ 그럼 귀여운 아즈냥의 모습을 감상해봅시다.


머리카락이 참 길죠? 안부러지게 조심조심 다뤄야 됩니다.
(하긴 피규어 중에 막 다뤄도 되는 건 없죠~) 


자세가 참… 힘들어 보입니다. 


아가씨의 뒷태. 

 


생기발랄+깜찍하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컷입니다. 


아즈냥 머리띠의 클로즈 업. 
 
부품 교체를 통해 머리띠를 하지 않은 모습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기타의 디테일을 보여주는 컷.


나사 하나까지도 정밀하게 묘사되어 있군요.


기타의 하얀 부분에서 얼룩처럼 보이는 것은 처음부터 저렇게 나온 겁니다. 


기타 픽을 쥔 손도 귀엽네요.  


피규어의 베이스.
아즈냥과 밴드의 이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상 아즈사 피규어 소개를 마칩니다.
다음은 아키야마 미오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