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LL/피규어

[신상품] 블랙★록슈터-블랙 골드 쏘 Animation Version 스태츄 (굿스마일)

작년 말에 많은 피규어를 단시간에 질러버리는 바람에 저는 금전적인 타격을 입었고, 아내의 따가운 눈총에서 한동안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ㅜㅜ 그러나 이런 제약에도 불구하고 올해 출시만 된다면 반드시 지르기로 결심한 아이템들이 있었으니… 바로 알터제 오딘스피어 벨벳, 알터제 오보로 무라마사 모모히메(초판을 놓쳐서 재판을 기대하고 있음) 그리고 굿스마일제 블랙★록슈터 블랙 골드 쏘입니다.

애니 첫장면에서 록슈터와 대결을 벌이는 골드 쏘.
블랙★록슈터에서 가장 볼륨감(?) 있는 캐릭터입니다.

블랙 골드 쏘는 작년에 넨드로이드와 피그마의 원형이 공개되었고, 이미 예약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넨드로이드 시리즈는 귀여운 매력이 있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어서 한 번 빠지면 저의 책상을 덮어버릴 듯이 증식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손도 안댔고, 피규어를 바라보는 것만 좋아할 뿐 가지고 놀 생각은 없기 때문에 피그마 시리즈는 생각도 안했죠. 그래서 오로지 스케일 시리즈의 출시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블랙 골드 쏘 Animation Version 스케일 피규어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 겁니다!

블랙 골드 쏘 넨드로이드(좌)와 피그마(우).
둘 다 가동관절이어서 다양한 포즈로 전시할 수 있지만, 스태츄에 비해 디테일이 떨어집니다.
(출처: 굿스마일 홈페이지 http://www.goodsmile.info)

원형 제작은 블랙 록슈터/데드 마스터 애니 버전과 마찬가지로 かわにしけん씨가 맡았습니다. 높이는 베이스를 포함해서 290mm이며, 가격은 세금 포함 9,800엔으로 데드 마스터 오리지널 버전과 같습니다.(그래도 다른 스태츄 시리즈에 비해 많이 비싸네요…) 발매는 올해 6월 예정.

그럼 블랙 골드 쏘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출처: 굿스마일 홈페이지 http://www.goodsmile.info)

블랙 골드 쏘의 다이내믹한 모습.
베이스는 블랙 록슈터 애니 버전과 비슷합니다.

찔리면 한 방에 갈 것 같은 대검 “킹 쏘(king saw)”.
피규어와는 별개의 제품인 목걸이로도 출시됩니다.

아가씨의 멋진 뒷태.

오~ 예쁜 얼굴! 데드 마스터보다 좀 성숙한 분위기가 풍기는 듯.

국내 샵에서는 언제부터 예약을 받을런지 모르겠지만, 시작하면 바로 구입해야겠군요.ㅎㅎ
올해 6월이 기대됩니다.

[내용 추가]

(1월 7일) 국내 온라인 샵들의 가격을 살펴보니 모두 135,000원으로 책정되어 있군요. 언제부터 서로 눈치를 보면서 가격을 내릴 것인지, 내리면 얼마나 내릴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1월 14일) 결국 기다리지 못하고 질러버렸습니다. 논노21에서 적립금 다 털어서 예약했네요. 이제 6월이 오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