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LL/피규어

[신상품] 원피스-몽키 D. 거프 스태츄 (메가하우스)

이번에 소개할 원피스 관련 피규어는 주인공 루피의 친할아버지이자, 세계적인 범죄자 몽키 D. 드래곤의 아버지이면서, 해군의 영웅인 몽키 D. 거프 중장입니다. 과거에 해적왕 골 D. 로저를 몇 번이나 궁지에 몰아넣었다는 실력자이기도 한 그는 정상전쟁 이후 센코쿠와 함께 현역에서 은퇴했지요.


애니 314화에서의 거프 중장.

거프 중장의 피규어도 몇 가지가 나와있는데요, 그 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이 지금 소개할 메가하우스의 Portrait Of Pirates 원피스 시리즈 NEO - DX 몽키 D. 거프입니다.(물론 가격도 최고입니다!) 높이는 24.5cm 정도이고, 가격은 세금 포함해서 7,560엔이며, 이번 달(2011년 1월) 말경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국내 샵에서는 108,000원~125,000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네요.

피규어의 외관은 애니에 등장했던 거프 중장의 모습을 거의 그대로 가져온 듯합니다. 한 번 감상해보시죠.(사진은 모두 http://www.megahobby.jp/products/442/index.html에서 가져왔습니다.)


해군 소속이라 그런지 베이스가 파란색입니다. 잘 어울리네요.


부품 교체로 두 가지 표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피규어들에 비해 얼굴의 흉터가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반면에 눈동자는 좀 어색하네요. 양산 제품에서는 수정이 될까요?


애니에 처음으로 등장했을 때의 모습처럼 불독 모양의 마스크를 씌울 수 있습니다.






해군 코트는 탈착 가능.




루피와 대치중인 거프 중장. 안타깝게도 루피 피규어는 별매입니다.ㅎㅎ

이 제품은 거프 중장의 모습을 애니 그대로 재현해 놓은 것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정말 총알만 받쳐준다면 예약구매하고 싶은 피규어예요. ㅜㅜ(로또라도 되면 좋겠는데…ㅎㅎ)

이상 몽키 D. 거프 중장 피규어 소개였습니다.